리드앤톡 영어도서관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 리드앤톡 가맹안내
  • 원어민캠프

원어민캠프

19년 리드앤톡 안산해양고잔 영국캠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리드앤톡 댓글 0건 조회 255회   작성일 19-06-24 15:53

본문

19년 리드앤톡 안산해양고잔 영국캠프
www.redpantstour.com

안녕하십니까?

2018년 여름 4박5일의 아시아 문화캠프로 일본간사이지역 5개 도시를 탐방하였습니다. 일본어가 안된다면 교통편이나 정보면에서 가기 힘든곳까지 경험했던 독특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었습니다.

2019년 여름!!! 리드앤톡안산 해양고잔센터에서는 영국액티비티캠프를 준비하였습니다.
 
10일간의 길지않은 여정에서 단순히 언어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문화탐방 및 다국적 액티비티에 맞추어 구성하였습니다. 영국이 낳은 윌리엄 셰익스피어, 찰스 디킨스, 아서코난도일 현대의 J.K 롤링까지, 다양한 장르의 세계적 작가들의 흔적도 찾아다니며, 아이들과 토론해보는 한여름의 스릴넘치는 문학어드밴쳐가 될것으로 기대됩니다.
 
 캠프의 목적이 단체로 따라다니는 실속없이 비싼 관광이 아니라, 원서 독서를 하는 친구들로써, 교실 속 독서를 세상밖으로 꺼내어 보자는 취지입니다.
전 캠프 멤버들이 머물 숙소는 유럽호텔이 거의 다 그렇지만, 비싸고 시설은 별로인 호텔이 아니고, 오히려 더 안전하고 깨끗한 유럽의 학교들에서 단체로 많이 방문하는 국제유스호스텔 연맹에 가입된 공식 유스호스텔입니다. 

유럽의 유스호스텔은 건물 외관도 고풍스럽고, 주변이 자연이 많고, 다양한 액티비티를 유료로 신청해서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런던에서의 일정은,셜록홈즈 박물관과, 세계의 뮤지컬 중심지인 레스트스퀘에서 뮤지컬관람과,내셔널 갤러리, 대영박물관 탐방이 있으며, 다른 도시들에서는 다국적 아이들과 같이 하는 체험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성인 보호자가 같은 방에 머물며, 아이들이 잠을 자는 침대는 2층침대입니다. 인솔 선생님과 아이들이 발길 닿는곳마다 토론하고, 즐기고, 생각의 깊이가 한뼘은 자라는 캠프가 될 것입니다.

상세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대상 : 초등3-고2

2. 지역:  영국5개 도시 (런던, 옥스포드(캠브리지), 에딘버러(스코틀랜드), 포츠머스, 배스, 리버풀 등) 상세일정은 현지사정에 따라 조금 상이해질수 있음)
 
3. 기간:  2019년 8/23(금) – 9/1 (월) 10박11일
              학교 체험활동허가서 받고 가면 됩니다^^

4. 마감: 2019년 6월28
 
5. 비용: 449만원(극성수기벗어나서 가능함)
 
6.연락처: 010-9960-4914
6. 포함내역
항공료(성인과 동등: 약200정도), 숙소, 물가 비싼 영국내 일정내 하루3식 10박 전체식사, 도시간, 도시내 전 교통요금, 모든 관람료 및 입장료 포함 (여행사와 고심을 거듭한 최종 금액입니다)

리드앤톡 해양고잔 영국 여름캠프는 거품없는 100프로 실비용입니다. (동생이 영국에서 여행사를 합니다)
 
게다가 일반여행사에서 파는상품들은 이렇게 다국적 아이들과 함께 교류하는 프로그램은 전혀 없으며, 현지인만 아는 프로그램 구성하는 것도 어렵습니다.

저희는 런던에 본사가 있는 유럽전문투어 회사와 같이 하는 프로그램이라 가능합니다.
비슷한 또래의 유럽 아이들과 같이 유스호스텔에 머물며, 국제유스호스텔연맹에서 진행하는 현장체험, 역사체험, 궁술배우기, 단체 산책, 카누잉, (주,야간) 산행등을 즐깁니다..
 
7. 불포함비용: 개인 용돈, 여행자 보험 (희망시, 학원에서 단체로 들수 있음)
8. 형제할인, 친구소개 할인 각5프로 있습니다. (중복안됨)
 
제휴업체:  유럽여행의전문 레드 팬츠 투어, 내일여행
 
# 모집조건: 인원이 최소 10명이하일시 상기의 금액으로는, 여행사가 진행이 어렵다 하십니다.
소개해서 참가하게 되면 해당 원장님께 혜택을 드립니다
비재원생도 참가가능합니다
여름에 캠프를 하는게 좋은 이유는, 해가 길어 낮과 저녁 야외활동을 더 알찬 시간으로 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인원 마감 후, 상세일정은 멤버들에게만 나갑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