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 리드앤톡 가맹안내
  • Q&A

Q&A

Q&A 검색
Q&A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언제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A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2012년 경기도의 한 어학원에서 실제 학생들과 영어원서로 수업을 시작하면서 개발이 시작되었으며, 그 후 꾸준히 수정 & 보완되면서 가다듬어져 왔습니다. 따라서,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학원에서 영어원서로 수업하기 위해 필요한 현장의 needs를 잘 반영하면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의 수업프로세스는 학생 VS 선생님, 선생님 VS 원장님, 학부모님 VS 원장님, 그리고 주위 경쟁학원 VS 우리 학원의 관계가 잘 반영되어져 있으며, 현장에서 꼭 필요한 프로세스를 디테일하게 담고 있기에, 매우 현실적이고 실용적이며, 학습효과가 매우 뛰어납니다. 
  2. Q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어떤 형태로 가능한가요?

    A
    리드앤톡영어도서관의 교육관, 학원관에 공감하시고 권장하는 수업과정대로 수업하실 의향을 가진 원장님이라면, 형태불문하고 프로그램 공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공부방, 교습소, 학원, 어학원 모든 형태로 운영이 가능한데,  리드앤톡영어도서관 가맹점 250여곳의 통계에 의하면 보습학원으로 운영하시는 것이 가장 성장속도가 빠릅니다. 
  3. Q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기존 영어도서관과 어떻게 다른가요?

    A
    1. 기존영어도서관
     
    - ESL Approach
    - 정독 프로그램이 별도로 없기에 학생들은 다독을 하면서 추론에 의해 정독역량을 스스로 길러야 함.
    - 정독을 위해 다른 학원을 하나 다니면서, 영어원서 다독을 위해 추가로 다니는 보조형 영어도서관 
    - 서로 이질적인 외부 프로그램을 임의로 짜깁기해서 사용
    - 주로 초등부 위주로 운영 
     
    2.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 EFL Approach
    - 자체 개발한 구문독해 정독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정독능력을 체계적으로 형성해가면서 다독을 병행
    -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에서 정독역량을 형성하면서 다독을 병행하는 학원 대체형 영어도서관
    - 학원 현장에서 학생들과 원서로 수업하면서 통일적, 자기완결적, 상호보완적인 영어도서관 프로그램을 직접 개발
    - 초등부 뿐 아니라, 중등부, 고등부까지도 영어원서로 수업
  4. Q
    지방인데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지역본부가 있나요?

    A
    지방에 계신 분들의 편의를 위해서 본사를 대신해서 상담해줄 지역본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1.경기남동부: 용인동백센터 
    2.대전충청본부: 미정 
    3.대구경북본부: 대구다사매곡,죽곡센터 
    4.부산경남본부: 부산해운대우2동센터 
    5.광주전남본부: 광주매곡센터 
    6.인천본부: 인천운남, 중산센터
     
    *본사와 전화상담을 먼저 하신 후 구체적인 프로그램 상담을 원하시면 해당 지역본부에 프로그램 상담을 예약해 드립니다. 
     
    (전화상담:010-8020-6202) 
  5. Q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설명회가 있나요?

    A
    본사에서는 정기 사업설명회를 매월 1회 실시하였으나, 코로나 이후 중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방의 경우는 별도의 설명회가 없습니다. 
     
    지방에 계신 분들은 본사와 전화상담을 통해서 궁금한 사항을 물어보시고, 실제 프로그램을 보고 싶으신 분은 본사, 본사직영학원, 지역본부를 방문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상담은 원격으로도 가능합니다. 
     
    문의전화: 010-8020-6202
  6. Q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가맹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가맹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홈페이지와 네이버 블로그 및 네이버 까페를 통해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의 특징을 파악해 본다.
    2. 본사와 전화상담을 통해서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듣는다.
    3. 본사, 본사직영학원, 지역본부를 방문하거나, 원격회의 방식으로 프로그램 상담을 진행한다.
    4. 카톡 혹은ㅇ 이메일로 견적서와 계약서, 가맹상담카드 발송
    5. (주)리드앤톡에듀 법인계좌로 초도교재비 입금
    6. 온라인 아이디 발행, 가맹센터 커뮤니티 회원가입 및 초도물품 발송
    7. 개원 예정자가 지정한 장소에서 강사 및 프로그램 교육
    8. 지속적인 개원 및 운영 컨설팅
  7. Q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어떤 학원, 어떤 선생님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인가요?

    A
    리드앤톡은 국내 유일의 구문독해 영어도서관 프로그램으로서 리더스북, 챕터북은 물론 뉴베리 수상작, 로알드달 시리즈, 클래식 소설과 인문서 및 영자신문까지 자유롭게 읽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문영어도서관 프로그램입니다. 따라서, 영어도서관을 초등부에서 서브프로그램으로 사용하려는 학원보다는, 중등부까지도 영어원서로 수업하고자 하는 전문영어도서관을 추구하는 학원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입니다.
     
    한편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미국에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ESL 방식의 영어도서관이 아니라, 한국에서 태어나고, 성장할 한국학생들을 위해 만들어진 EFL 방식의 영어도서관 프로그램으로, 유학파 선생님들보다는 리리딩과 문법, 특히 구문독해에 강점을 가진 국내파 선생님들에게 적합합니다. 
  8. Q
    초등학생에게 구문독해를 시키는 것이 가능한가요?

    A
    다독 중심의 기존 추론읽기 영어도서관 방식으로 문법을 체득하게 하려면 뛰어난 강사의 가이드와 학생의 수준높은 추론능력이 필요한데, 실제 현장에서 학생들의 추론능력을 바탕으로 문법문제를 해결하면서 리딩의 수준을 문학작품 이상의 수준으로 올려놓는 것은 불가능한 일입니다.
     
    문법적인 이해를 하면서 책을 읽는 능력을 학생들에게 길러주기 위하여,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영어원서 읽기와 문법을 접목시켜 구문독해 정독프로그램 및 다독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전국 250여 가맹센터에서 보여주고 있는 결과를 놓고 볼 때,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방식으로 원서를 정독 & 다독 시키면, 초등학생들도 얼마든지 문학작품을 구문독해하면서 정확하기, 빠르게 읽는 것이 가능합니다.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학생들은 초등부부터 구문분석을 익히면서 정독 & 다독 & 속독을 연습하기 때문에 다른 학원의 학생들보다 훨씬 빠르고, 정확하게 리딩하면서, 뛰어난 영어실력을 가지게 됩니다. 
  9. Q
    가맹문의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리드앤톡영어도서관이 추구하는 구문독해 영어원서 교육관에 공감하면서, 전문영어도서관을 운영하고자 하는 분들과 함께 하기를 원합니다.
     
    가맹문의를 주시는 분들은 아래 절차에 따라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홈페이지 및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에 올려진 내용을 읽어보고 리드앤톡영어도서관의 영어교육관이 자신의 영어교육관과 유사한지를 우선 파악해주시기 바랍니다. 
    2. 본사와 전화상담 혹은 카톡상담을 요청해주시면 리드앤톡영어도서관이 지향하는 교육관, 수업방식, 학원의 성장방식 등에 대해 자세히 안내를 드립니다. (전화: 010-8020-6202 카카오톡: palms)
    3. 전화 혹은 카톡상담으로 리드앤톡의 지향점을 확인 후, 프로그램을 직접 보신 후 계약하겠다는 의사가 있으시면 방문상담을 신청해주십시오. 
    4. 본사 혹은 본사직영학원, 지역본부 중 한곳을 방문하여 프로그램에 관한 설명을 들으면서 프로그램을 확인, 수업장면 확인 후 계약여부를 결정하시면 됩니다. 
  10. Q
    강사 1명이 몇 명의 학생을 가르칠 수 있나요?

    A
    전국 250여 개 가맹센터 사용현황을 놓고 볼 때, 1인의 강사가 35~50명 정도의 학생을 가르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역량 및 강사의 프로그램 사용역량이 뛰어난 가맹센터의 경우, 1명의 강사가 최대 15명을 동시에 수업하는 경우도 존재합니다.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자기주도학습을 전제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역량을 높이는 것에 주안점을 두기에 1명의 강사가 많은 학생들을 코칭하지만, 학생들의 실력향상 속도는 매우 빠릅니다.
  11. Q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의  지역독점권은 어떤 조건에서 주어지고,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계약 후 프로그램 장착기인 첫 6개월은 지역독점권을 무조건 보장해드리지만, 6개월이 지난 후부터는 아래의 조건을 동시충족하는 경우에 동(리)단위로 지역독점권을 드리고 있습니다.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이 이미 개설된 곳이라 할지라도, 기존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가맹센터가 지역독점권 조건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에는 해당 지역에 추가적으로 개설할 수 있습니다.
     
    해당지역의 가맹센터가 지역독점권을 획득하였는지 아닌지의 여부는 본사에 문의주시면 확인해드립니다.
    (TEL: 02-6953-0506)
     
    - 51명 이상의 학생이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프로그램 사용
    - 월 20권 이상의 판매용워크북 사용
    -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상호 사용
     
     
  12. Q
    교재 및 물품 배송은 언제 이뤄지나요?

    A
    쇼핑몰에서 교재 및 물품에 대한 주문과 결제를 오전 11시까지 완료할 경우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문량이 많을 경우 1~2일 지연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13. Q
    온라인 프로그램의 결제 및 사용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온라인 사용료는 사용자 숫자만큼 월단위로 납부해주셔야 하며, 사용기간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