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 리드앤톡 특징
  • 리드앤톡의 차별성

리드앤톡의 차별성

프랜차이즈의 장점과 개인브랜드의 장점을 동시충족시키는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리드앤톡 댓글 0건 조회 2,765회   작성일 18-04-26 22:26

본문

<프랜차이즈의 장점과 개인브랜드의 장점을 동시충족시키는 리드앤톡>

 

 

 

영어원서리딩 시장은 앞으로도 계속 팽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어도서관 선발주자들은 확실한 정독 프로그램을 갖추지 못한채 다독 프로그램 위주로 운영되어져 왔습니다. 그러나, 그 결과 영어원서읽기에 대한 실패사례가 많이 발행하여, 현재는 영어도서관에 대한 긍정적 평가와 부정적 평가가 공존하고 있습니다.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체계적인 정독프로그램을 자체 개발한 최초의 영어도서관입니다. 기존의 영어도서관 업체들은 원서, 음원, AR등을 기본으로 하는 다독프로그램은 있었으나, 정독프로그램이 없었던 것에 반해, 정독프로그램을 제대로 갖춘 리드앤톡 영어도서관들의 전국 108개의 센터에서는 많은 실제 성공사례를 만들어내고 있으며, 앞으로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의 학습효과가 더 많이 입증되면, 시장수요는 결국 정독프로그램을 제대로 갖춘 영어도서관으로 이동하게 될 것입니다.

 

영어원서리딩의 방법론이 구체화되어감과 함께, 앞으로 시장수요가 영어원서리딩으로 이동하게 될 것은 명백한데, 그에 따라 각 영어학원들도 커리큘럼을 영어원서읽기 중심으로 개편하지 않을 수 없게 될 것입니다. 

 

그동안 많은 원장님들과 가맹상담을 했는데, 원장님들은 크게 두 그룹으로 분류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나는 몇 개의 프로그램을 조합하여 개인브랜드로 영어도서관을 구축하려는 원장님들이고, 다른 한 그룹은 프랜차이즈를 도입하려는 그룹입니다.

 

그런데, 개인이 영어도서관을 구축할 경우, 몇 개의 상호 이질적인 프로그램을 조합하거나, 자신이 직접 만들어 합니다. 서로 이질적인 몇 개의 프로그램을 조합해서 만들건, 스스로 구축하여 만들건 상당한 시간과 노력을 요구하게 될 것입니다.

 

반면, 프랜차이즈를 도입할 경우에는 개인이 모든 것을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낼 수 있으나, 높은 투자비용과 고정비가 문제가 되며, 같은 프랜차이즈를 가맹하거나, 비슷한 컨셉의 프랜차이즈를 도입한 인근의 학원들과 경쟁해야만 합니다.

 

그러나, 리드앤톡 영어도서관과 가맹계약을 체결하면, 개인브랜드의 장점과 프랜차이즈의 장점을 동시에 누릴 수 있습니다.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모든 시스템을 본사에서 구축해서 가맹센터에게 보급해드리기에, 개인브랜드를 구축하는 경우에 비교해서, 가맹원장님들께서는 수업준비에 시간을 허비할 필요 없이 티칭과 홍보, 상담, 원생관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한편,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다른 프랜차이즈에 비교해서 투자비와 사용료가 높지않기에 수익율이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최소요건 충족시 동마다 1개씩만 가맹을 내주는 지역권제도가 있기에 가맹센터들은 자신의 지역권에서 확실한 컨텐츠의 차별화로 타학원들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개인브랜드의 장점과 프랜차이즈의 장점을 동시에 누릴수 있는 가장 합리적인 선택입니다.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가맹조건 및 혜택>

 

 

1.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가맹조건

 

** 가맹비 대신 초도물품 구입 (500만원)

- 정독용 원서 ORT시리즈 + Treetops 시리즈 400권 (본사구매)

- 초도교재 (워크북 각 1세트 + 강사용 정답지 각 1세트 = 254권

- 학생용 지퍼파일 50개

- 상담용 브로셔 100부

- 리드앤톡 대봉투 / 소봉투 각각 100개씩

- 리드앤톡 영어노트 / 줄노트 25권씩

 

 

2. 온라인 사용료

 

- 01명 ~ 25명: 9,900원 (VAT포함)

- 26명 ~ 50명: 8,800원 (VAT포함)

- 51명 ~ 75명: 7,700원 (VAT포함)

- 76명 ~100명: 6,600원 (VAT포함)

- 101명 ~      : 5,500원 (VAT포함)

 

 

3. 워크쉬트 & 워크북

 

- 워크쉬트 무료제공: 온라인프로그램에서 직접 인쇄

- 워크북 무료제공: 네이버 까페에서 파일 제공

- 정독, 다독, 뉴베리, 로알드달, 클래식, TED, 영자신문, 단어장, 그래머 워크북 등

- 모든 워크북은 무료제공하나, 그래머 워크북만 본사에서 판매합니다.  

 

 

4. 가맹혜택

 

-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시스템 사용권리 (온라인 + 워크북 + 워크쉬트)

- 리드앤톡 브랜드 사용권리 - 최소요건 충족시 넓은 지역권 (구 주소체계로 동, 리 단위)- 리드앤톡 커뮤니티 가입 (가맹센터 밴드 및 네이버 까페)

- 각종 교육, 컨설팅 제공

 

가맹문의: 010-8020-6202

 

 

IMG_0489.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