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 리드앤톡 특징
  • 리드앤톡의 차별성

리드앤톡의 차별성

성장에는 믿음과 기다림이 필요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리드앤톡 댓글 0건 조회 1,841회   작성일 18-09-02 08:41

본문

학원을 하면서 가장 기쁜 순간 중 하나는 공부를 잘 못하던 학생이 공부태도가 달라지면서 학업이 신장되는 경우일 것입니다.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가맹사업을 하면서 신규가맹센터가 생길 때도 기쁘지만, 더 기쁜 경우는 가맹센터가 운영이 잘 되어서 확장하는 경우입니다. 작년부터 공부방이나 교습소로 운영하던 곳들이 학원으로 확장하는 소식이 점점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작년과 올해 이미 학원으로 확장이전한 곳들이 몇 곳 있지만, 앞으로 확장이전할 계획을 제게 알려온 가맹센터가 꽤 있습니다. 그 중 2곳은 이미 부동산계약도 체결하셨습니다.

아직 학부모님들의 검증을 받지 못한 신규개원 공부방, 교습소엔 잘하는 학생들이 등록하지 않습니다. 학원을 막 다니기 시작한 초등저학년이나, 다른 학원수업을 못쫒아가는 초등고학년 학생들이나 중학생들이 주로 등록합니다.

신규개원한 작은 공부방, 교습소가 성장하려면 학업신장이 더딘 학생들을 최대한 빠른 속도로 성장시키되, 그 학생들이 성장했을 때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것을 막아내면서, 잘 가르친다는 입소문을 타면서 신규원생을 유입시켜서 성장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리드앤톡 영어도석관 프로그램은 학원장이 학생들을 직접 가르치면서 피드백을 받아서 프로그램을 만들어왔고, 또 학부모상담을 꾸준히 하면서 만들어온 프로그램이기에, 학습현장과 학부모님들의 요구를 학습프로세스에 가장 잘 반영한 영어도서관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능력을 극대화시켜, 최대한 빠른 성장을 촉진하는 학습프로세스를 구현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가다듬고, 업그레이드해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에 대해 가맹센터 원장님들이 긍정적으로 평가해주시고, 수업과정에 제대로 반영해주시면서 학생들과 학부모의 태도에 많은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 일으켰고, 그 결과 자신감을 얻은 원장님들이 확장이전하는 사례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리드앤톡영어도서관 본사도 작은 공부방에서 출발한 곳입니다.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아이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면서 확신을 가지고 어학원으로 확장했고, 그리고 최근 2차확장을 했습니다. 그래서 학생, 학부모를 잘 이해하고, 학원현장의 어려움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좋지 못한 성장환경에서 학생들이 올바르게 성장하지 못하듯이, 점점 악화되는 여건 속에서 공부방, 교습소, 학원들도 성장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아이들도, 학원들도 성장해야 합니다. 성장의 가능성은 누구에게나 있습니다. 성장하는 학생 옆에는 아이의 성장가능성을 믿고 기다려주는 학부모와 선생님이 있게 마련입니다. 성장을 강요해서는 성장할 수 없습니다. 성장가능성을 믿어주고, 알게 모르게 조금씩 도움을 주되, 스스로의 힘으로 일어설 때까지 기다려줘야 합니다. 성장의 필수조건은 성장할 수 있는 잠재력과, 믿음과 기다림입니다.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사업설명회를 하지 않습니다. 테스트 아이디를 드리지도 않습니다. 대신에, 리드앤톡이 확신을 가진 교육방법론에 근거한 좋은 프로그램과 컨텐츠를 꾸준히 만들고, 기존 가맹센터들을 지원해드리는 일을 묵묵히 수행하면서, 먼저 컨택해오는 곳들에게만 프로그램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는 이유는 교육방법론에 대한 원장님의 굳건한 믿음이 성장잠재력의 핵심이기 때문입니다. 리드앤톡이 추구하는 교육방법론에 공감하는 성장잠재력이 있는 원장님들이 스스로 찾아오면, 그 다음엔 좋은 프로그램을 개발, 보급하면서 믿음을 심어주고, 기다려주는 것이 리드앤톡 본사가 하는 일입니다. 가맹센터 커뮤니티에서 롤모델인 본사직영센터 및 다른 우수가맹센터의 성장모습을 계속 보여드리고, 다양한 학생성장사례를 공유하고,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연구개발해서 보급 및 교육시켜드리고 있습니다.

교육에 대한 올바른 신념을 가진 분에게 학생들을 통해 입증된 좋은 프로그램을 공급해드리고, 실제 성공사례를 보여드리면, 학생들에게 제대로 적용해서 가르치게 되고, 그 다음엔 우수학생들이 계속 탄생하게 마련입니다. 그리고 학부모님들도 좋게 평가해주기 시작하고, 신규원생유입이 늘어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원장님들은 자연스럽게 확장이전을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리드앤톡은 최소한의 조건만 충족시키면 동단위의 넓은 지역권을 드리고 있습니다. 한개의 동에 여러개의 가맹점을 만들어서 상호경쟁시키기 보다는 한개의 동에 제대로 된 마인드와 실력을 가진 원장님이 운영하는 하나의 가맹센터를 만들고, 그곳이 성장할 수 있도록 좋은 프로그램과 시스템 및 교육으로 지원해드리고, 그곳이 성장할 때까지 기다려주는 것이 리드앤톡이 처음부터 초지일관 추구해온 가맹철학입니다. 

성장에는 믿음과 기다림이 필수적입니다.



* 저희 가맹센터 중 한곳은 개원하신지 2년이 채 되지 않았습니다. 원생수 제로에서 출발해서 90명 정원을 채우고 대기자를 거셨다고 최근에 알려오셨습니다. 확장하실 원장님 중 한 분입니다.


externalFile.p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