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 리드앤톡 특징
  • 리드앤톡의 차별성

리드앤톡의 차별성

아이들의 질문을 받기 위해 열심히 연구하는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원장님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리드앤톡 댓글 0건 조회 1,781회   작성일 18-11-13 18:13

본문

리더스북 정도의 영어원서읽기는 단어 뜻만 가지고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뉴베리, 로알드달 수준 이상의 문학작품 영어원서를 읽으려면, 구문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바탕이 되어야 합니다.

전국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전국센터 원장님들은 뉴베리, 로알드달 수준의 영어원서읽기로 들어간 학생들의 질문을 받기 위해서 자신들부터 영어원서를 분석적으로 읽으면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십니다.

표면적으로 재미, 흥미를 내세워 초등부에게 리더스북 수준의 영어원서리딩을 시키는 곳은 가르치는 사람들의 수준이 뉴베리, 로알드달 수준의 책을 읽지 못하기 때문에, 그리고 학생들의 질문에 답변할 능력이 없기 때문에 낮은 수준에서 원서를 읽히는 것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그러나,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원장님들의 눈높이는 다른 일반적인 영어학원 원장님들보다 한참 높습니다.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원장님들은 리더스북, 챕터북 수준 정도의 영어원서읽기에 결코 만족하지 않는 분들입니다. 그래서 이분들은 리드앤톡을 선택했고, 초등학생, 중학생들에게 뉴베리, 로알드달 이상의 문학작품, 영자신문, 더 나아가 인문서를 읽히기 위해, 그리고 아이들의 수준높은 질문에 답하기 위해, 열심히 분석하면서 영어원서를 읽고, 질문에 답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재미교포, 원어민 강사는 영어지문의 구조에 대해 리드앤톡 선생님들처럼 분석적으로 설명해줄 능력이 없습니다. 단순히 의미만을 의역해줄 뿐입니다. 그러나, 아이들의 리딩실력을 높여주려면 영어의 체계를 구문 속에서 이해하고, 그러한 구문독해 능력을 바탕으로 다독해야만 합니다. 그러한 능력을 길러주는데 리드앤톡과 리드앤톡을 선택한 원장님들보다 더 뛰어난 프로그램, 그리고 선생님들은 아직 그 어디에도 없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