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 리드앤톡 특징
  • 리드앤톡의 차별성

리드앤톡의 차별성

영어 원서 읽기로 수능까지 대비할 수 있을까요? 효과적인 영어 공부법은 무엇일까요?[출처]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 영어 원서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리드앤톡 댓글 0건 조회 1,456회   작성일 20-03-05 15:21

본문

안녕하세요!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입니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시키기, 정말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어떻게 공부시켜야 하는지, 어떤 콘텐츠가 좋을지, 어떤 학원(혹은 선생님)이 우리 아이에게 맞을지 등등 여러 가지 요소들을 놓고 고민하기 마련입니다. ㅜ.ㅜ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영어 원서를 통해 아이들의 영어 실력을 성공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학교 내신과 고교 모의고사, 수능까지 이겨내고 있습니다!! 리드앤톡 영어도서관과 함께 하는 영어 공부!!! 그에 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학원대체형 구문 독해 프리미엄 영어 도서관, 리드앤톡!!

영어원서 다독이 아이의 영어실력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는 생각은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퍼져 있습니다. 대다수의 학부모님들과 학원장님들께서도 이에 공감하시는 만큼, 원서 읽기에 대한 관심과 그 중요성은 앞으로도 더욱 높아질 것이라 예상합니다.

하지만 많은 학원장님들께서는 영어원서를 활용한 수업 경험이 많이 없으시고, 또한 대다수의 학부모님들께서도 원서를 통해 아이를 가르치는 것을 낯설어하십니다. 효과적으로 영어 원서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리드앤톡 영어 도서관은 오랜 기간의 검증과 설계 끝에 효과적인 학습 프로세스를 개발해냈습니다! 또한 학생들이 영어를 읽고 이해하는 힘을 어떻게 기를 수 있는지, 그 방법을 알고 있으며 이를 정독 프로그램(Intensive Reading Program)에 녹여내었습니다.^^

국내 유일의 구문 분석 프로그램!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의 학생들은 Oxford Reading Tree 시리즈를 통해 영어 원서를 정독하고, 8품사 5형식론에 입각한 구문 분석의 모형을 학습합니다.

문법적인 요소를 이해하는 것은 상위 수준의 지문과 그 구조를 이해할 때 필수적이며, 고교 모의고사와 수능을 대비할 때에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리드앤톡에서는 아이들이 이러한 Grammar 요소들을 확실히 이해하고, 독해 및 영작에 적용할 수 있도록 가르치고 있습니다.^^

정독 과정을 통해 구문 독해력이 향상되면, 이후 다독 프로그램(Extensive Reading Program)을 통해 그 능력을 더욱 확장시켜 나갑니다. 이처럼 리드앤톡은 EFL 환경에 가장 적합한 영어 학습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운영하고 있으며, 이러한 힘과 효과성은 본사 직영센터 및 전국 210여개의 가맹점을 통해서 증명되고 있습니다.

 

리더스북과 챕터북에서 '뉴베리 수상작'과 '로알드달'을 거쳐, 클래식 소설까지!!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의 학생들은 초등학교 때부터 챕터북을 자유롭게 읽고, 자신의 생각을 글이나 말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중등부 학생들의 대다수는 Newbery 수상작이나 Roald Dahl의 작품들을 읽고 있으며, 그 중 뛰어난 학생들은 'Animal Farm'이나 'Lord of the Flies' 등으로 대표되는 클래식 소설들을 읽기도 합니다.

이처럼 실력이 향상되고 자신감을 찾는 학생들을 볼 때면, 정말로 보람있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Voice of America, CNN, TED, 영자신문 등 고급 비문학 작품들까지 공부하면서, 영어 실력은 물론 다양한 배경 지식까지 쌓습니다. 이렇게 향상된 실력으로 중학교 때부터 이미 고교 모의고사를 공부합니다.^^

Previous imageNext image
 

다양한 고급 비문학 작품들까지 읽어 내는 리드앤톡의 학생들! 중학교 때부터 이미 고교 모의고사를 공부합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온 나라가 들썩이고 있습니다. 건강 문제로 인해 아이를 맘놓고 학원에 보내지도 못하는 상황입니다. 반면, '공부는 꾸준히 시켜야 하는데...'라는 고민이 학부모님들의 마음 한 켠에 자리잡고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오직 아이들의 영어 실력 향상에 노력해온 만큼, 가장 효과적인 프로그램으로 다가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학원을 경영하시는 학원장님의 입장을 헤아리고, 아이를 믿고 맡겨주시는 학부모님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그 아이디어와 결과물을 ‘영어 도서관’이라는 형태로 빚어내기 위해 오늘도 리드앤톡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재미있고 효율적이면서도, 또한 효과적인 영어 학습 프로그램!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tensive Reading is not the best way,

but the only way!"

-Stephen Krashen-

상담 & 문의

* 본사 02-6953-0506

* 00센터 00-0000-0000

* 홈페이지 : www.readandtalk.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