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 리드앤톡 특징
  • 리드앤톡의 차별성

리드앤톡의 차별성

일반적인 영어학원과 리드앤톡영어도서과의 차이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리드앤톡 댓글 0건 조회 1,242회   작성일 21-03-05 18:04

본문

 

기존 영어학원은 읽기, 듣기, 쓰기, 말하기, 문법, 어휘, 영어원서 등 여러 영역에 관련된 교재들을 각각 분리해서 공부해야 되는 반면,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영어원서로 모든 영역을 통합해서 공부할 수 있기에 학습효율이 뛰어납니다.

 

기존의 학원은 티칭중심의 강의식 수업인데 반해,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학생 개개인에 맞춰 자기주도학습을 유도하고, 코칭 해주는 방식이기에, 학생들의 학습과정을 능동적으로 만들어주고, 매우 편리하게 학생별로 관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기존의 영어학원은 패턴을 암기시키는 형태의 학습임에 반해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영어원서를 구문분석하면서 정독 & 다독하고, 또 수능 수준의 문학, 비문학 지문을 많이 다뤄보기 때문에 유형적 선행학습을 하는 일반 학원의 학생들에 비해 내신 준비기간이 상당히 짧으며, 모의고사를 유형적으로 대비시키지 않아도 모의고사성적이 잘 나옵니다.

 

기존 영어학원의 경우는 숙제를 많이 내주고 숙제 검사에 많은 시간을 허비하기에 실질적인 학습량이 적은데 비해,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숙제량은 상대적으로 적지만 학생들이 학원에 머무는 동안 많은 양의 영어원서를 정독 & 다독 & 속독하기 때문에 기존의 영어학원에 비해 학습량은 월등히 많습니다.

 

기존 학원은 숙제를 많이 내주고 검사하는데 많은 시간을 들이고, 또 수업도 강사주도의 강의식 수업을 하기에 학생들의 학습태도가 수동적이지만,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개인별, 수준별 자기주도학습을 하기 때문에 학생들의 학습태도가 능동적이고, 적극적입니다. 그리고 다독을 하는 동안 학생들의 시간관리 역량도 매우 높아집니다.

 

학생들이 학원수업에 수동적으로 의존하게 만들기보다는, 학생들의 자기주도적 학습능력을 키워주는 것이 학생들의 실력향상에 훨씬 바람직합니다. 학생들이 올바른 학습태도를 형성하는데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프로그램이 도움이 되어드릴 수 있습니다.

 

기존 영어학원에 다니는 학생들은 내신성적, 수능성적에서 비록 1등급을 받는다 할지라도, 패턴과 유형학습 위주로 했기에 대학교에 진학해서도 영어원서를 제대로 읽기가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학생들은 영어라는 언어의 체계에 대한 올바른 이해 속에서 많은 원서를 정독 & 다독 & 속독하기에 초등학교부터 시작해서 4~5년 정도의 학습기간을 중등부 학생들은 Lexile 1000 이상의 대학 개론서 수준의 영어원서도 스스로 읽고 이해합니다.

'Premium 영어도서관 리드앤톡 창업도우미' 밴드로 초대합니다.

https://band.us/n/a3a04bV9n0TcJ

밴드명을 검색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From 영어도서관 창업도우미

 

창업 도우미 밴드에도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