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 리드앤톡 특징
  • 리드앤톡의 차별성

리드앤톡의 차별성

우리의 교육 철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울화상영어 댓글 0건 조회 836회   작성일 21-03-25 18:01

본문

우리나라에서 영어를 공부하는 사람들은 EFL 환경에 있는데, 이를 ESL의 측면으로 영어를 단순히 체화하고자 하는 것은 결코 옳지 않은 학습법입니다.

 

영어를 체화시키거나 임계량을 채우는 방식의 학습법은 효과도 매우 낮고, 우리나라에서의 교육격차만 더욱 가중할 뿐입니다.

 

최선의 영어학습법은 우리나라 교육체계와 특성을 반드시 고려해야 합니다. 게다가, 비용 면에서도 절약하면서 학습의 효율도 높일 수 있어야 합니다.

 

다독(Extensive Reading)을 통하여 학생들이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반드시 정독(Intensive Reading) 훈련이 함께 수반되어야 합니다. 영어를 이해하기 위한 필수요소는 바로, ‘구문분석’과 ‘문법’입니다.

 

학생들이 낮은 영역에서 오랜 시간 머무르지 않고, 스피디하게 상위 수준으로 올라갈 수 있게 독려해줘야 합니다.

 

지금껏 저희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이 이 만큼 성장할 수 있었던 바탕에는 위와 같은 정신으로 일관되게 걸어온 이유였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많은 분들이 영어공부에 관한 고정관념과 오해를 품고 지내고 계십니다. 저희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우리나라 학생들에게 진정 필요한 영어교육법을 위해 계속 고민하겠습니다. 늘 함께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