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 리드앤톡 특징
  • 리드앤톡의 차별성

리드앤톡의 차별성

영어원서로 중등, 고등 내신과 수능까지 해결하는 곳은 리드앤톡영어도서관이 유일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리드앤톡 댓글 0건 조회 926회   작성일 21-05-21 14:42

본문

보통의 경우 영어도서관 프로그램들은 주로 초등부용으로 사용되어지고 있습니다. 중등부도 원서 수업을 시키고 싶어하는 욕구를 가진 학부모님, 학원장님들이 있기는 하지만, 실제 현실에서 영어원서 수업을 중등부까지 적용시키는 것을 실현한 영어학원은 거의 없습니다. 이유는 거의 모든 영어학원들의 중등부, 고등부 수업이 내신과 수능을 위한 유형적 선행학습이라는 프레임 속에서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내신과 수능 1등급만 따내면 되는 것이 목표인 입시영어는 유형적으로 접근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그런 프레임에서 중등, 고등과정을 진행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학원장님은 초등부를 유형적 선행학습을 위한 예비단계로만 인식합니다.
 
그런 얕은 인식 속에 갇힌 영어학원장님들이 초등부 프로그램으로 영어원서 읽기를 선택할 경우, 영어원서 읽기는 유형적 선행학습을 위한 예비단계의 성격만 가지게 될 뿐입니다. 대부분의 영어학원에서 영어원서수업을 할 때, 챕터북 영역에서 한계에 부딛히는 이유가, 바로 학원장님들의 인식이 이미 유형적 선행학습을 위한 예비단계로서 영어원서수업을 하겠다는 뻔한 프레임 속에 갇힌 채로 영어원서 수업이 진행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영어원서읽기를 통한 실력향상으로 유형적 선행학습을 극복하고자 하는 의지를 가지고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프로그램은 초등부에서 how to read의 문제를 최대한 빨리 끝내고, 중등부부터는 what to read의 문제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모의고사, 수능 수준의 다양한 문학, 비문학 작품을 정독, 다독하면서 R/C, L/C 능력을 기른 학생들은, 내신과 수능대비를 유형적으로 대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영어원서읽기로 유형적 선행학습을 극복할 수 있음을 직영학원과 가맹센터들을 통해 충분히 입증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결과를 통계자료로 입증하기 위해서 모의고사 유형의 문제를 입력하는 입력장치를 개발하여, 향후 고급문학, 비문학작품에 대한 Quiz를 모의고사 유형으로 출제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이미 학생들의 영어원서에 대한 R/C, L/C 데이터를 기반으로 모의고사 성적과의 연계성을 파악 중이며, 향후 정확한 모의고사 예상성적, 수능 예상성적을 산출하려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중입니다.
 
중등, 고등부까지 영어원서로 수업하면서, 영어원서로 내신과 수능까지 정복하는 영어학원은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이 유일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