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 리드앤톡 특징
  • 리드앤톡의 차별성

리드앤톡의 차별성

클래식 소설까지 학습자료를 제공하고 수업가능한 곳은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이 유일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리드앤톡 댓글 0건 조회 1,010회   작성일 21-07-06 09:39

본문

 
클래식 소설 카테고리에 프란츠 카프카의 Metamorphosis와 헤밍웨이의 The old man and the sea를 추가하였습니다.
 
클래식 소설 수준까지 학습자료를 제공하고, 클래식 소설까지 수업이 가능한 곳은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외엔 없습니다.
 
클래식 소설 수준까지 학생들이 읽도록 성장시키는 곳도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밖에 없습니다.
 
클래식 소설을 읽고 이해하려면 구문에 대한 이해가 필수적입니다.
 
구문독해를 제대로 가르치는 곳은 리드앤톡이 유일합니다.
 
ORT시리즈에서 출발해서, 리더스북, 챕터북, 뉴베리, 로알드달 단계를 거쳐, 클래식 소설과 인문서를 읽고 나면 수능 1등급이 가능합니다.
 
조기영어를 위해 어린 나이에 비싼 영어유치원을 다니지 않아도 됩니다.
 
어학원 한 곳, 영어도서관 한곳....이렇게 영어학원을 2개 이상 다니지 않아도 됩니다.리드앤톡 영어도서관과 함께 하면 초2, 초3 때 파닉스부터 출발해도 충분합니다.
 
리드앤톡 영어도서관과 함께 하면 리드앤톡 영어도서관 하나의 학원만으로 충분합니다.
 
영어원서로 파닉스에서 출발해서, 내신은 물론 수능까지 대비 가능하도록 성장시키는 영어도서관은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이 유일합니다.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시간과 돈이 많은 학생들이 절대적으로 유리한 영어학습법을 거부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