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 리드앤톡 특징
  • 리드앤톡의 차별성

리드앤톡의 차별성

영어 공부한 세월이 적지 않은데, 왜 읽고 해석을 제대로 못할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가맹점가맹 댓글 0건 조회 413회   작성일 22-05-17 16:20

본문

안녕하세요.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입니다.

저희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에 처음 가맹 문의 주시는 원장님들 중에서는, 아이들로 하여금 어떻게 해야 원서를 많이 읽힐 수 있는지에 대해 물어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왜 아이들이 영어원서가 많이 있는데도 읽지를 못하는걸까?

답은 너무나도 쉽습니다.

읽어도 이해를 못하기 때문이죠.

영어 공부한 세월이 적지 않은데, 왜 읽고 해석을 제대로 못할까?

그에 대한 배경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지만, 이 중에는 ESL 환경에서 영어를 배운 아이들이 책을 읽을 때 습관화 된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원어민과 함께한 세월이 긴 아이들은, 그 함께한 기간이 길면 길수록 책을 읽을 때 추론적으로 해석하는 스타일이 강하게 나타납니다.

동사의 용법도 몰라 문장의 형식 조차 파악이 안되니 원작자의 의도대로 해석하기란 불가능한거죠.

특히 뉴베리, 로알드달 같은 문학작품 수준에서부턴 추론적인 해석으로 접근하는 것 자체가 매우 어려워지는 단계입니다.

중고등학교에서 영어원서를 바탕으로 모의고사 출제를 많이 하니까, 누구든지 영어도서관에 관심을 많이 갖게 됩니다.

하지만 그 많은 영어 원서를 아이로 하여금 읽게 하려면, 영어원서를 처음 접하는 초등학교 저학년때부터 문법을 바탕으로 한 구문분석 역량을 서서히 키워줘야 합니다.

구문분석하는 실력을 키워주면서 영어 원서의 레벨을 아이 개인별, 수준별, 점진적으로 높여 나아가면, 아이는 영어원서를 통해 영어공부에 대한 재미도 느끼고, 실력도 빠르게 향상되어 나아갑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