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 리드앤톡 특징
  • 리드앤톡의 차별성

리드앤톡의 차별성

리드앤톡이 가맹 상담 시 리드앤톡이 처음 출발한 본사직영학원에서 진행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가맹점가맹 댓글 0건 조회 542회   작성일 22-05-19 15:11

본문

안녕하세요.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입니다.
저희한테 가맹 문의 주시는 원장님들 중에는, *ㅅ영어, *ㅇ영어 등을 사용하고 있다는 원장님들이 매우 많이 있습니다.
공통점은, 아이들 영어 실력 발전 속도가 매우 느리다는 것과 문학작품 수준까지도 올라가지 못하고 중도 하차하는 아이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이랬던 원장님들이 리드앤톡으로 전환한 후, 리드앤톡 사용 전에 겪었던 오류에 대해 확실히 인지하게 되십니다.
추론적인 해석으로 해왔기 때문에 벌어진 현상들이었다는 것, 정독이 안되는 상황에서 다독을 강요해서 벌어진 결과들이었다는 것!
문법이 중심이 되어 구문분석이 가능하게 된 아이들은 빠른 속도로 문학작품, 클래식소설, 인문서 등의 높은 수준 원서들로 진입이 되고, 진입한 후에도 탄탄한 구문분석 실력으로 책의 내용들을 정확하게 파악합니다.
그렇기에 초등학생 때부터 중고등부까지 장기적으로 리드앤톡에 다니는 아이들이 많은 것입니다.
신규 가맹 문의 주시는 원장님들께는 저희가 가급적 리드앤톡이 처음 출발한 본사직영학원(남양주시 진접)으로 초대하여 아이들 실제 수업 장면들을 보여 드리며 가맹 상담을 진행합니다.
직접적으로 보고, 자세한 프로그램 설명을 듣고, 하며 직접적으로 느끼시는 부분들을 토대로 계약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