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 리드앤톡 특징
  • 리드앤톡의 차별성

리드앤톡의 차별성

학부모님들께서 영어도서관을 선택하고자 하신다면, 필히 참고하셔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가맹점가맹 댓글 0건 조회 254회   작성일 22-09-16 15:20

본문

안녕하세요.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입니다.
만약 학부모님들께서 영어도서관을 선택하고자 하신다면, 필히 참고하셔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기존에 쓰이던 보편적인 교재를 바탕으로, 과거에 수업했던 경험에 근거해서, 영어원서 수업 프로세스를 막연하게 구축하는 영어도서관이 아직도 많다는 점입니다.
더불어, 다음과 같은 요소들도 영어도서관이 구축되는 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되죠.
 
· 기존의 강의식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하되, 영어원서 읽기를 '부가적인 메뉴'로 사용하는 경우
· 영어도서관 설립에 소모되는 비용을 과하게 줄이려는 경우
· 검증을 거치지 않은, 효과적이지 못한 커리큘럼을 활용하는 경우
 
영어원서 읽기의 학습 효과를 제고하고 아이는 물론 학부모님들께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저희 리드앤톡에서는 다음과 같은 사항들을 고려하면서 영어도서관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 학습에 주어진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모든 학습활동을 영어원서 읽기와 연결지어야 한다. (효과성 제고)
· 학생들의 정독(Intensive Reading) 능력을 키워주면서, 동시에 다독(Extensive Reading) 훈련을 병행해야 한다. (정독과 다독의 연계)
· 시장의 검증, 그리고 오랜 기간 임상을 거친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한다.
· 영어원서 읽기를 제대로 가르칠 강사를 ‘엄선’하거나 ‘양성’해야 한다.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아이들의 ‘읽고 이해하는 힘’을 길러주는 데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정독을 통해 길러진 구문 분석력을 다독에 반영하면서 학습 효과를 높이고, 검증과 보완을 거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최단시간 내에 높은 수준의 영어 실력을 만들어냅니다.
아이를 맡겨주시는 학부모님의 마음에 보답하고, 아이들의 놀라운 잠재력을 끌어내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리드앤톡이 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