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 리드앤톡 특징
  • 리드앤톡의 차별성

리드앤톡의 차별성

영어 원서를 읽히는 영어 교육 기관이 점점 늘어나면서 시장 내에서의 경쟁 또한 치열해지는 상황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가맹점가맹 댓글 0건 조회 296회   작성일 22-09-23 15:46

본문

안녕하세요.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입니다.
학원으로서의 ‘영어도서관’이 우리나라에 뿌리를 내린 이래로, 영어도서관은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영어 원서를 읽히는 영어 교육 기관도 점점 늘어나면서 시장 내에서의 경쟁 또한 치열해지고 있죠.
오늘은 영어도서관의 역사에 관해 간략히 짚어보면서, 향후 영어도서관이 나아가야 할 길에 대해 고민해보려 합니다.
영어도서관이라는 학원 장르가 탄생한 시기를, 영어도서관 전쟁 ‘제 1라운드’라 부르고자 합니다.
이 시기에 엄마표 영어가 많은 인기를 얻으면서 영어 원서 읽기에 대한 수요가 늘었고, 이로 인해 수많은 학원과 원서 읽기 프로그램이 생기게 된 시기입니다.
당시 영어 원서 학습은 ESL 접근법에 기반을 두고 있었으며, 다독을 통해 영어에 대한 노출량을 늘리고자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우리나라 아이들의 실정을 반영하지 못한다거나, 과도한 비용 낭비로 이어진다는 등 많은 비판을 받기도 했죠.
영어도서관 전쟁 ‘제 2라운드’는 ‘제 1라운드’ 때의 실패를 가다듬는 요즘의 시기입니다.
다독 훈련을 보완하기 위한 방편으로 ‘정독’과 ‘구문 분석’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고, 기술의 발전 덕분에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더불어 과거에는 지루하고 어려운 영역이라 치부되던 ‘문법’이, 영어 학습의 필수적인 영역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정독과 구문 분석의 중요성에 모두가 공감하는 이 시기에, 저희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과감히 ‘제 3라운드’를 준비하려 합니다.
‘제 3라운드’의 화두는 효율성과 콘텐츠의 질(質)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아이들의 근본적인 영어 실력을 제고(提高)시키되 그 속도를 효율적으로 높일 수 있는 곳, 아이들에게 원서를 읽히면서 내신과 수능까지 단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곳, 그런 곳이야말로 미래를 선도할 영어도서관일 것이라 믿습니다.
저희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훨씬 예전부터 효율적인 학습 프로세스를 구축하기 위해 애썼습니다.
더불어, 아이들을 성장시킬 수 있는 콘텐츠의 질과 깊이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해왔습니다.
성인이 되어서까지 유지되는 진짜 영어 실력, 저희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이 키워줄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의 노력이 전국 모든 학생들에게 희망의 씨앗으로 뿌려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저희는 열심히 달려갈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