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 리드앤톡 특징
  • 리드앤톡의 차별성

리드앤톡의 차별성

문해력 향상을 위해 단어학습에 한자 추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리드앤톡 댓글 0건 조회 412회   작성일 24-02-20 17:41

본문

인공지능기술이 접목된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인해 이제 동시통역사 대신 스마트폰을 사용해서 다른 외국어 사용자와 즉각적으로 대화하는 것이 가능한 시대가 열렸습니다. 그래서, 인공지능시대의 영어교육의 주된 목표는 더 이상 의사소통일 수 없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영어교육의 목표는 사고력, 문해력, 학습태도를 형성, 발달시키는 것이어야 하는 것으로 바뀌어야 하는 것은 너무도 당연한 귀결일 것입니다.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오래 전부터 아래와 같은 교육목표를 두고 영어원서 정독 & 다독 프로그램 및 컨텐츠를 만들어 왔습니다. 
 
1. 영어원서다독을 통해 학습자에게 사고력과 문해력을 길러주고 좋은 학습태도를 형성해준다.
 
2. 다독의 깊이를 클래식, 인문서까지 심화하여 고등내신과 수능까지 해결한다. 
 
3. 학원과 선생님의 수업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학습자의 자기주도학습 역량강화로 학습목표를 달성한다.
 
4. 영어교육에 투입되는 학습자와 학부모님들의 시간과 비용 문제를 최소화 시키겠다. 
 
상기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은 현장에서 오랜 기간 동안 수업하면서 수업도구 및 수업과정에 관해 깊이 고민해보고, 구체적인 해결방안을 하나하나 찾아내고, 그리고 실현해가는 중입니다. 최근 리드앤톡 영어도서관의 학습목표 중 하나인 문해력 향상을 위한 구체적 방안의 하나로, 단어학습에 한자를 추가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